구혜선 파리전시회 오픈 동시 ‘솔드아웃’, 수익금 전액 기부 :: 의미있는 나의이야기

 

 

구혜선 파리전시회 오픈 동시 ‘솔드아웃’, 수익금 전액 기부 

배우 구혜선이 또 한번 기부 소식을 알리며 훈훈함을 전했다.

 

 

-구혜선 페이스북 캡처


13일 프랑스 파리의 한 전시관에서 ‘구혜선 초대전’을

개최한 구혜선은 ‘무(無)’를 주제로 인간 내면의 깊은 감정을

추상적인 선과 색채로 담아낸 미공개 작품 25점을 공개했습니다.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전시회 오픈과 동시에 출품작

25점이 모두 판매되는 되었다고하네요 .... 

국내가 아닌 프랑스 파리에서의 전시관이였는데 대단하네요

거기다가 따뜻한 소식 두번째로 전액 기부소식까지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