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청소 앵그리마마 아이디어 :: 의미있는 나의이야기

 

 

전자렌지 청소 앵그리마마 아이디어 

앵그리 마마

 

뿌뿌!!! 머리에서 수중기가 풀풀

 

물과 식초만 있으면

더러운 전자레인지가 깔끔하게 된다고 하는데

 

 

얼굴,머리,몸통이 분리가 되어

세척하기에 용이하답니다.

 

 

앵그리 마마의 머리와 얼굴을 분리하면

하단부분에 식초를 넣고

상단 부분에 물을 넣으면 됩니다.

 

먼저 식초를 표시된 선까지 부어주고

상단 표시까지 물을 채워주세요~~

 

 

앵그리 마마에서 뿜어져 나온 증기로 인해

전자레인지 안쪽이 충분히 적셔져 있는걸

마른행주로 딱아주면 된답니다.

 

그림에서는 완전 깨끗하게 되는 모습을 볼수있는데

오바이긴한거 같네요 .

내부면이 원래 깨끗한건데 이래저래 쓰면서

많이 붙은거라면 저리 깨끗은 해질거같네요

 

아무튼 전자렌지 다들 청소 자주하진않겠죠 ?

저는 그런데 ㅜㅜ

 

청소라해도 솔직히 구멍 송송송나있는 저 안쪽중에 안쪽이라해야하나 ...

청소할수도없고

 

그렇다고 분해를 할순없고 ㅋㅋㅋ

 

이런식으로라도 자주 하면 눈에보이는것도 그렇고

보이지않는 균?이랄까 몬가 조금은 청소를

자주 하게될거같긴하네요ㅋ

 

 

사이즈는 

가로 : 10cm

  세로 : 13.5cm

 

앵그리마마는 전자렌지용으로

식초와 물이 필요합니다.

 

자주 청소하지않거나 귀찮거나

용기 개념이라 가격은 택배비가 아까울정도?

제가 보던곳에서는 택배비가 더 비쌌던걸로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