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구두끈 매듭정리 끈 없는 아이디어 :: 의미있는 나의이야기

 

 

실리콘 구두끈 매듭정리 끈 없는 아이디어

이런게 있던걸 왜 이제야 알았을까 ..ㅋ

 

 

여름이라면 그까이꺼~풀리면 다시 묶으면 그만이지 !!!

 

어느때고 귀차니즘인분도 있으실꺼구요

 

 

전 여름의 더위는 참을수있어도

겨울의 추위는 정~말 싫어하는데요

 

겨울철에 풀리는 끈

손시렵고 귀찮고 ...

또 눈까지 오면 아 완전 짜증

그런데 이런게 있었네 ...

가격은 보면아시겠지만 비싼거 아니고 정말 저렴한거고

프리사이즈라 남여 구분없이 쓸수있다네요.

 

 

 

 

 

 

 

 

 

 

 

 

 

 

여기부턴 조금 다른타입인

쿨레이스 롱밴드 구두끈

 

 

다양한 길이와 종류가 있어 좋고

가격이 저렴하고

저 처럼 끈풀렸을때의 귀찮음 있는분들 ㅋㅋ

잘아실꺼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게 나왔을테구요

 

요즘 하나둘씩 아이디어 상품이란걸 보면

 

새로운 장르의 아이템 개념보다는

 

기존에 있는건데 더 편리함을 추구하는것들이 참 많네요

 

그만큼 요즘은 귀차나즘ㅋㅋ 해소되는걸

선호한다는 점도있겠죠!

 

이참에 귀차니즘에서 탈출 어떠세요 ㅋ?

+ Recent posts